본문 바로가기

놀이·여행

5세 최애 선물, 더와이즈아이 블럭 자동차세트

크리스마스 즐겁게 보내셨나요?
이번 크리스마스엔 어린이집 산타 잔치도 없어졌어요.
그래서 아이가 잘 때 크리스마스 트리 앞에
선물을 두었습니다.
간밤에 산타할아버지가 다녀간 모양이라고.

크리스마스가 되기 얼마전부터
산타할아버지가 어떤 선물을 주실까? 하고 물었어요.
너무 티났나요?
아이는 가장 좋아하는 장난감
더와이즈아이 블럭을 외칩니다.

더와이즈아이블럭을 얼마나 좋아하는지,
어떤 블럭인지는 이전에도 포스팅한 적이 있어요.

5세 최애 장난감, 더와이즈아이 블럭


더와이즈아이 블럭을 파는 곳이 많지는 않아요.
특히 단품세트의 경우는요.
저는 위메프에서 샀습니다.
자동차 4종류를 만들 수 있는 95피스짜리 단품이요.

 

위메프에서 판매중인 더와이즈아이 블럭
95피스 구성, 상품이미지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선물을 발견한 아이는
무척 신이 났어요.
조심스럽게 선물을 뜯기 시작합니다.

 

 

선물 언박싱

 

 

 

더와이즈 아이 블럭 상자 살펴보는 아이

 

 

 

 

구성품은 색깔과 모양별로 비닐 포장 되어 있었어요.
저렇게 보니까 양이 적어 보이네요.
새 블럭이라 그런지
아니면 기존 블럭을 개선한건지
좀더 부드럽고 매끈한 재질에
블럭 연결과 분리도 더 잘 됐어요.

 

새블럭과 헌블럭

 

마모되고 빛바랜 이전 블럭들과 차이가 나네요.

블럭 개수와 종류가 많아져서 아이는 더 다양한 모형을 만들어 냈어요.
역시 아이가 좋아하는 선물을
사주길 잘했네요.
작년까진 제가 고른 선물을 줬더니
반응이 약간 시큰둥했거든요.

 

새 구성품으로 만든 탐험선

 


올해 크리스마스 선물은 대 성공입니다.


onload="setTargetToSel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