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이·여행

타이베이 지우펀 가족 숙소 후기와 위치가 좋은 곳 5선

올여름 휴가는 타이베이로 가려고 합니다. 10년 전에 가본 곳인데, 예스진지 택시투어로 지우펀을 들렀다가만 왔거든요. 다음에 오면 여기서 하룻밤 자고 가면 좋겠다 싶었어요. 지우펀의 야경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곳, 아침에 해뜨는 모습도 보면서 조식을 먹을 수 있는 곳을 찾아 봤습니다. 

 

 

1. 지우펀 해피랜드 B&B

아고다에서 548건의 이용후기가 있고, 평점 9점이에요. 바다 전망의 객실이 있고, 인테리어는 심플합니다. 뷰 맛집이라는 평이 많고 숙소 상태도 청결하다고 해요. 지우펀의 다른 숙소와 마찬가지로 엘리베이터가 없다는 게 흠이에요.

지우펀해피랜드
지우펀해피랜드

 

3인 이상 가족이 머물 수 있는 객실 가격이 8월 초 기준 1박 246,000원 정도예요. 조식을 포함한 가격이고, 대만 가정식으로 조식이 맛있다고 합니다. 

 

2. Old Street Seaview Homestay

지우펀 옛거리 맞은편에 위치하고요. 바다전망을 볼 수 있는 객실이 있어요. 숙박비가 상당히 저렴한 편이에요. 

더블베드가 2개 있는 바다전망 객실이 8월 기준 1박 10만원 조금 넘습니다. 외국인 후기는 많은데, 한국인 후기가 별로 없다는 점이 좀 걸립니다. 실제 상태에 대해서 후기와는 체감이 좀 다를 수 있을 것 같아요. 

Old Street Seaview Homestay
Old Street Seaview Homestay

 

버스정류장과 패밀리마트가 가깝다는게 맘에 들고, 가성비 최강이 아닐까 해요. 

 

3. 치우 춘트 딘트 B&B

지우펀 옛거리에서 가깝고, 바다전망 산전망 다 있어요. 단 바다전망의 경우는 1박에 25만원이 조금 넘네요. 전망이 엄청 좋고 넓기는 해요. 바다, 산 다 보이고요. 침대가 1개라는 점이 아쉬운데 요청하면 엑스트라 베드를 제공한다고 되어 있습니다. 물론 추가 요금이 있고요. 

 

치우 딘트 B&B
치우 딘트 B&B

 

 

 

4. 쳰 칭 B&B

바다전망이나 산전망이 멋지게 나오는 숙소는 아니지만 깔끔하고, 평이 좋은 곳이에요. 침대 2개 넉넉하게 들어간 객실이 있어서 좋았어요. 최대 6인까지도 머물 수 있죠. 정원이 보이는 객실이 1박이 19만원 정도 합니다. 

 

쳰 칭 B&B

 

어차피 다 엘리베이터가 없으니 이렇게 1층에 있는 숙소면 더 편하려나 싶고, 또 한편 야경과 일출 못 보는게 아쉽고 그러네요. 

 

5. 선샤인 B&B

 

그래도 역시나 뷰를 포기할 수 없다면 선샤인 B&B가 좋아보입니다. 산과 바다가 모두 보이는 시원한 전경이에요. 발코니가 있는 바다 전망의 객실이 8월 초 1박 기준 28만원입니다. 

 

선샤인 B&B

 

아고다 후기 갯수가 1200건이 넘는데 평점 9.2점이에요. 위치가 좋고, 주인이 친절하다는 이야기가 있네요. 조식도 맛있고, 가족숙소로 추천하는 사람이 많았어요. 

 

저는 이 다섯 곳 중에 한 군데를 예약하려고요. 직접 다녀와서 또 후기를 남겨 보겠습니다. 


onload="setTargetToSel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