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대전 가성비 회맛집 곰수산회센터, 다양한 메뉴와 밑반찬

대전 가성비 회맛집 곰수산회센터는 갓 잡은 신선회를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어요~ 매장이 크고 칸막이 쳐진 별도 공간도 있어서 가족 모임 단체 모임으로도 좋아요. 주차장도 넉넉합니다. 엄마 아빠 모시고 다녀왔어요.


 

대전 가성비 회맛집 곰수산회센터 메뉴


광어, 연어, 도미, 우럭을 비롯해 다양한 활어가 수조 안에 가득~ 골라서 먹을 수 있어요.
포장해서 가져가는 손님이 많았어요.

가격대는 그때 수급 상황에 따라 달라지는데, 제가 갔을 때 그리 비싼 편이 아니었어요. 요즘 우럭이 맛나서 우럭1.5Kg 를 주문했어요.
물회나 회덮밥, 탕 종류를 따로 더 시킬 수 있으니 4명이 먹는 데 회 1.5kg면 괜찮더라고요.


대전 가성비 회맛집 곰수산회센터 맛평


매장에서 먹구 가려고 자리를 잡았어요. 사람 수에 맞춰서 상차림을 알아서 해줍니다.

반찬 가지수가 꽤 되고 하나하나 다 맛있었어요.

부침개도 더 달라면 더 주셨고요~

계란찜이랑 미역국으로 아이 밥 먹이기 넘 좋았어요. 이 상차림이 인당 1천원, 총 5천원만 내면 된다는게 믿기지 않더라고요~

우럭회 한 접시

우럭은 왜이리 달죠? 신선도가 높아서 식감도 좋았구요~ 좀 더 시킬걸 했나 싶었지만 저희는 물회도 한 그릇 시켜서 아쉽지 않았어요.

곰수산 회덮밥

이건 회덮밥이에요. 회를 양껏 넣어줬어요. 점심에는 더 저렴하게 먹을 수 있다고 해요. 점심특선가가 아니어도 9천원이면 저렴한 것 같아요.

잔체적으로 맛있고, 푸짐하고, 깔끔해서 만족도가 높았어요. 담에 또 오고 싶은 곳입니다.


onload="setTargetToSel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