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용인상상의숲 근처 맛집, 사담손만두 맛있고 양많은 만두전골 강추

 

용인상상의숲에 아이 뮤지컬 보여주러 자주 가요~ 이번에는 <깨비친구 삽살이> 공연 중입니다. 미리 예약한 다음 용인상상의숲 근처에서 점심을 해결했어요. 일부러 찾아가도 좋을 맛집을 발견했습니다. 바로 사담손만두!!

사담손만두 용인점
사담손만두 용인점

 

용인상상의숲 맛집 사담손만두 위치

 

용인상상의숲이랑 매우 가까워요. 1.3km, 차로 5분 이내 도착입니다.

 

 

그래서인지 식당 안에 용인상상의숲 놀러온 꼬마친구들의 가족이 많았어요. 우리도 그중 한 식구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주차 공간이 넓은 편이지만 대부분 차를 타고 오기 때문에 식사시간에는 주차장이 꽉 차는 편이에요. 주차를 봐주시는 직원분도 따로 있어요. 

 

사담손만두용인점 주차장
사담손만두 주차장

 

용인상상의숲 갈 때마다 가는 맛집 '오가네생선구이' 보다 더 가까워요. 한식 한 상 푸짐하게 먹고 싶을 땐 '오가네생선구이'로, 메밀소바나 만두전골 같은 별식이 땡길 땐 '사담손만두'로 골라서 가면 되겠어요. 

 

 

용인상상의숲 근처 맛집, 오가네생선구이

용인상상의숲 프로그램이 너무 좋아서 자주 찾는데요. 근처 맛집을 검색하다 아주! 딱! 좋은 맛집을 찾았습니다. 용인상상의숲에서 2km이내 거리로 5분 안에 도착합니다. 바로 오가네생선구이예

arancha.tistory.com

 

 

 

용인상상의숲 맛집 사담손만두 메뉴

 

만두를 직접 빚기 때문에 개인 식당인 줄 알았는데, 프랜차이즈 식당이었어요. 마산, 천안, 용인수지와 용인삼가점, 용인에만 두 군데가 있어요. 그래서 용인에서 시작한 식당인가 봤더니 본사는 광명에 있네요. ㅋㅋ 우리 동네에도 열어줬으면 하는 식당입니다. 

 

사담손만두 메뉴
사담손만두 메뉴

 

 

저는 이번에는 만두전골을 먹었지만 담에는 꼭 메밀소바 먹고 싶어요. 메밀소바 시키는 테이블도 많았는데 엄청나게 양이 많더라고요~ 탕수육도 메뉴에 있었어요. 그리고 아이들 있는 테이블에서는 꼭 탕수육을 시켜주더라고요. 우리집 아이는 입이 매우 짧기 때문에 만두전골만 같이 먹었습니다. 

 

 

용인상상의숲 맛집 사담손만두 만두전골 맛

 

만두전골 비주얼 한 번 보세요~~

 

사담손만두 만두전골
사담손만두 만두전골
사담손만두
사담손만두 찬

우선 만두를 정말 많이 줍니다. 전골 냄비안에 넣은 만두 외에도 접시에 따로 또 찐만두와 국수를 줘요. 아이 먹을 떡사리를 추가하니 떡도 한 사발 가져다 주십니다. 김치도 맛있어서 정말 배터지게 먹었네요.

사담손만두 만두전골

떡 사리 잔뜩 넣은 만두전골~ 바글바글 끓기 시작하면 숙주랑 만두부터 먹었어요. 

아이랑 같이 먹어야 해서 다대기를 따로 달라고 했어요. 아이 먹일 것 덜어낸 후에 다대기 넣고 다시 팔팔 끓였습니다. 

 

 

맛있어요 ㅠㅠ 김치를 셀프코너에서 리필, 또 리필해 가면서 남김 없이 먹었네요. 조만간 꼭 다시 가서 메밀소바와 탕수육 먹고 오겠습니다. 

 


onload="setTargetToSel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