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

수원 망포초밥, 어린이초밥세트가 있어서 아이랑 가기 좋은 초밥 맛집

수원 망포초밥은 망포초등학교 바로 옆에 있어요. 아이들이랑 함께 다니는 엄마아빠가 많다 보니 초밥집에도 어린이가 좋아할 만한 초밥 세트가 있다는 게 큰 장점입니다.


수원 망포초밥 외부

귀여운 간판에 가게 크기도 아담해요. 안에서 먹고 가는 사람도 많지만 배달과 포장 손님도 많더라고요.

수원 망포초밥 메뉴


종류별로 한 개씩 주문도 가능하지만 세트로 먹는게 간편하고 구성도 좋아요.

망포초밥 내부
망포초밥 오늘의초밥
망포초밥 특초밥
망포초밥 어린이메뉴


오늘의초밥과 특초밥에는 미니 쌀국수가 나와요. 보통은 우동인데, 쌀국수가 나온다는 점이 독특했어요. 어린이 메뉴에는 음료가 포함되어 있고 물론 와사비는 뺐어요.
아직 날생선을 먹지 못하는데 계란과 스팸, 초새우처럼 익힌 것들을 올려주니 먹기가 좋아요.


수원 망포초밥 맛


과연 맛은~~? 일단 재료가 신선해요. 밥 양도 적당하고 맛있습니다. 식감이 좋았거든요.


망포초밥

오늘의초밥과 망포초밥, 어린이메뉴를 주문했어요. 쌀국수가 정말 미니미니 하지만 맛있었네요.


망포초밥 어린이메뉴

아이가 초새우초밥 1개 빼곤 다 먹었어요. 식사량이 매우 적은 입 짧은 아이라 이렇게 잘 먹어주면 감격이에요. 아이랑 종종 오게 될 것 같네요.


망포초밥
오늘의초밥


오늘의초밥과 망포초밥 역시 좋았구요~ 다 먹으니 배불렀어요. 맛있었던건 낱개로 추가 주문해서 더 먹으려고 했는데 양이 딱이었어요.

아이랑 즐길 수 있는 초밥이라는 점에서 참 매력적인 초밥집이에요.


onload="setTargetToSelf()"